본문 바로가기

Seobin-healing/카페, 맛집

막창도 배달로?!?! '우야지막창' 구성이 굿굿!!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

45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온

 

 

#일상의 빛 서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막창도 배달로?!?!

 '우야지 막창' 

구성이 굿굿!!

 

 

입니다

 

 

저는 평소에 곱창, 막창, 대창 요런

내장 종류를 사랑하는데

오늘의 주인공 

 

 

'우야지 막창'

 

 

 

은 체인점이라 곳곳에 많기도 하고

막창뿐만 아니라

여러 사이드 구성이 좋아서

제가 막창 생각나면

종종 찾는 곳이었어요!!!

 

 

 

근데 요번에 배달의 민족을 둘러보다가

딱 보이길래

요거다!!!! 싶어서

얼른 주문해봤어요

 

 

 

오늘도 솔직한 리뷰 시작해볼게요~

 

 

 

 

 

 

제목 그대로

구성이 정말 다양하게 온 

'우야지 막창'

이에요

 

 

기본 구성으로는 

 

 

수제 소시지

왕계란말이

차돌 된장찌개

팥빙수 / 딸기빙수

 

 

가 있고 포장은 요렇게

실링 처리돼서 깔끔하게 도착했어요~

 

 

 

 

 

 

구성이 워낙 많아 하나하나 뜯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렇지만 저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광고 아닙니다.... 광고받아보구싶네용)

 

 

친구는 함께 온 뜯는 칼로 뜯고

저는 커터칼을 붙잡고 열심히 뜯어줬어요

( 저는 항상 같이 온 뜯는 칼보다 작은 커터칼이

편해서 커터칼을 애용합니다)

 

 

열심히 뜯다 보면 

사랑스러운 우야지 막창의 모습이 보여요

 

 

 

 

 

 

 

젓가락은 나무젓가락, 플라스틱 숟가락이 함께 오고

일회용품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주문할 때 일회용품은 주지 않아도 된다는

곳을 클릭해서 받지 않으시면 됩니다

 

 

 

 

 

 

상추랑 깻잎, 고추도 함께 풍성하게 왔어요

가끔 보면 무른 상추나 깻잎을

확인하지 않고 보내주시는 곳도 있는데

그럼 음식이 맛나도 조금은 실망스럽더라고요

 

 

'우야지 막창' 동대구역점은

검수를 꼼꼼히 하는지

정말 싱싱한 야채를 보내주셨어요

 

 

 

 

 

 

 

가게에 가서 먹을 때 맛나게 먹던

콩나물 무침도 요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기본 구성에 적혀있지 않아

안 오는 줄 알았는데

보니까 반갑더라고요

 

 

 

 

 

 

막창이 맛있긴 하지만

많이 먹게 되면

살짝 느글 해지는데 고때딱!!

콩나물무침을 싸서 먹으면 아삭하고 매콤한 게

느글거림을 잡아주더라고요

 

 

고깃집의 재래기를 대신해주는

상큼 매콤한 콩나물 무침이었어요

 

 

 

 

 

 

막창 먹을 때 꼭 필요한

막창장, 파, 슬라이스 한 마늘도 함께 왔어요

 

 

우야지 막창은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해서

보내주시는데

맨 위쪽은 카레가루? 강황가루 

중간은 매운 소스

밑은 콩가루 같아요!!!

 

 

저는 막창장이랑 콩가루 찍어서 먹는데

달달 고소한 게 참 맛나더라고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간의 매운 소스를

찍어 드시면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본인 취향에 맞춰 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 좋았어요

 

 

 

 

 

 

 

요거는 리뷰를 약속하고 받은 셀프 참치 주먹밥이에요

 

 

 

리뷰 서비스로는

 

1. 음료수 500ml (콜라, 사이다, 환타)

2. 컵라면 (신라면 소)

3. 셀프 참치 주먹밥

4. 계란말이

5. 소시지

 

 

 

요렇게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시는 품목을 안심번호 해제 후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됩니당

 

 

저는 주먹밥이긴 하나...

하나하나 주먹밥으로 만들기엔 너무 배가 고파

비벼서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D

맛난 건 어떻게 먹던 맛있더라고요~

 

 

 

 

 

 

 

요건 기본 구성으로 오는 왕계란말이입니다

따로 주문하면 3000원이네요

 

 

사실 요거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아서

기본 구성으로 오는 하나만 있어도

충분할 것 같긴 해요

아 부족하면 리뷰 서비스로 받아도 좋겠네요!!!

 

 

 

 

 

 

 

안쪽에 청양고추? 도 쫑쫑 썰려있어서

먹다가 한 번씩 매워질 때가 있어요

 

 

그렇지만 맵찔이인 저에게도

그렇게 막 심히 매운 정도는 아니어서

어린아이들은 조심해서 먹으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막창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우야지 막창 소자( 2 ~3인분) 28000원

을 주문했는데

 

 

특소 300g 1~2인분 : 22000원

소 450g 2~3인분 : 28000원

중 600g  3~4인분 : 36000원

대 750g 3~5인분 : 43000원

 

 

요렇게 있어요

저는 둘이서 먹었는데 소자 주문하니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 많이 먹고 싶어서

중자 주문하려 했는데

중자 주문했으면 많이 남겼을 것 같아요!!

 

 

 

 

 

 

 

막창은 저희가 '우야지 막창'에 가서 구워 먹을 때처럼

양파, 파, 소시지 요렇게 다 함께 구워져 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사실 저는 막창 먹으면서 조금 간이 세다고 느꼈는데

실제로 우야지 막창의 막창 자체가

간이 다른 것보다는 센 것 같더라고요

 

 

막 아우짜 ;; 요런 게 아니라

간이 좀 간간하네

요런 느낌이라 오히려 술안주로는 

최고일 것 같긴 해요!!

 

 

 

 

 

 

야들야들한 막창의 사진 보이시나요?!?!?

저는 완전 바싹한 막창보다

요런 겉은 바삭 속은 야들 요런 거 좋아하는데

'우야지 막창'의 굽기가 딱 제가

좋아하는 굽기 정도라 정말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만약 본인이 선호하는 굽기 정도가 있으면

요청사항에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랑하는 떡도 들어있는데

막창이랑 함께 굽혔는지

막창의 향이 입혀져서

막창을 먹다가 떡을 먹어도

전혀 위화감없이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딱 봐도 조화롭게 막창과 잘 어울리고 있는

떡의 모습이 보이죠??

 

 

 

 

 

 

 

요건 서비스 4종 세트에 포함되어 같이 온

수제 소시지예요

 

 

원래 가서 먹을 때에는 길게 안 익힌 채로 나와서

제가 구워 먹는 방식이었는데

어떻게 올까 궁금했는데

먹기 아주 좋게 잘려서 잘 익혀져서

막창과 함께 오더라고요

 

 

딱 한입 크기로 잘려서 오니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요런 세심한 배려 아~~~~ 주 칭찬합니당

 

 

 

 

 

 

메인 재료인 막창 소시지 떡 외에도

고기 향을 입고 수줍게 들어있는

양파와 

 

 

 

 

 

 

사이좋게 함께 온 구운 마늘!!

 

 

저는 거의 타기 직전의 느낌으로

구워 먹는 걸 좋아하는데

 

우야지 막창에서 온 구운 마늘은

고거보다는 조금덜 익힌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익혀져서 와서

생마늘을 먹는듯한 느낌 없이

씹었을 때 구운 마늘 그 특유의

말랑? 아삭한 느낌 없는

그 맛이 너무 좋게 느껴졌어요

 

 

사실 한 번에 한 종류 음식이나 종류의 많은 양을 먹기보다

여러 가지 음식을 조금씩 많이 먹어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야지 막창에서는 

이런 기본 구성과 서비스 메뉴들도

신경 써서 보내주니

다시 주문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네요!!!

 

 

 

아~~ 사진 보니 또다시 먹고 싶어 지는데

조만간 또 한 번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던

우야지 막창

안 먹어본 분은 있지만

다시 먹지 않은 사람은 없다는 곳

저 역시 반해 버린 곳

인친님들께 추천드립니다

 

 

 

물론 오늘의 포스팅은 아무 협찬 없이

제 돈으로 주문해서 먹은

솔직한 후기랍니다

너무 칭찬만 해서 그런지

조금 민망하긴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

 

 

막창도 배달로?!?!

 '우야지 막창' 

구성이 굿굿!!

 

 

은 요렇게 마무리하는데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기에

참고만 해주시기 바라요

 

 

 

오랜만의 포스팅 보러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