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bin-healing/카페, 맛집

옥수수가 톡톡!! '옥수수피자' 피자알볼로

 

 

 

안녕하세요

 

 

44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온

 

 

#일상의 빛 서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옥수수가 톡톡!!

 '옥수수 피자' 

피자알볼로

 

 

입니다

 

 

 

저는 옥수수를  콘치즈나, 삶은 옥수수

정도만 좋아하구 음식에 들어가 있는 옥수수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이번에 피자알볼로에서 신상 피자가 나왔다고

페이스북에 떠서 비주얼 보구 이 정도면

맛있겠다 싶어서 시켜보게 되었어요

 

 

 

왠지 옥수수 피자로만 한판 시키면 

혹여나 저랑 잘 안 맞아서 다 먹지 못할까 봐

웰빙피자 하프&하프로 옥수수& 고구마 피자를 시켰답니다

 

 

 

오늘도 솔직한 리뷰 시작해볼게요~

 

 

 

 

 

 

저는 오늘도 역시나 배달의 민족을 통해

피자알볼로에 주문을 했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피자알볼로 대구 수성점으로

리뷰 평점이 1739개에 4.9점으

굉장히 높은 평점을 가진 곳이랍니다

 

 

보통 주문을 하면 30분~60분 정도 대기시간이라고

카톡이 오고 조금 기다리다 보면

요렇게 피자알볼로 특유의 하늘색 포장용기에

피자와 제가 주문한 사이드 메뉴들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저희 집으로 배달이 됩니다

 

 

사실 기본적인 것이지만 요런 깔끔한 포장을 보면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더 오르게 되는 것 같아요

꼼꼼하게 포장하신 만큼 

피자도 정성껏 만들어 주시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때문인 것 같네요

 

 

깔끔한 포장과 함께 좋은 소식으로는

현재 피자알볼로 대구 수성점은 배달비를 받지 않고있답니다

최소금액 15000원만 넘으면 배달비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피자알볼로 대구 수성점에서

온 쿠폰들인데

한 종이에 다양한 쿠폰들이 프린팅 돼있어

요거 하나만 있어도 여러 번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주의점은 주문 시 쿠폰 사용을 미리 말씀하셔야 하고

타 쿠폰, 할인, 세트 할인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고 해요

1회 1매 피자 한판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 불가

본 쿠폰은 현금 교환 및 판매 행위 불가

매장으로 전화 주문 시 사용 가능 (온라인 / 앱 주문 시 사용 불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 (수성점 053-744-8495, 지산범물점 053-783-8495)

이라고 적혀있네요

 

 

사실 저는 어플을 통해서만 주문을 하고 있어서

쓸 일이 없을 것 같긴 한데

혹시 몰라 챙겨놓긴 했어요!!

전화주문하시는 분들은 유용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신상 피자로 피자알볼로에서 띄우고 있는

옥수수 피자의 사진이 피자박스에 프린팅 되어있어요

 

 

제가 왜 옥수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이 궁금해서 주문하게 됐는지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한입 크게 물면 입안에서

옥수수가 톡톡 터질 것 같은 사진이에요

 

 

 

 

 

 

 

요건 제가 리뷰 서비스로 받은 

치즈 오븐 스파게티예요

 

 

피자알볼로 수성점은 현재 배달의 민족 리뷰 서비스로

 

스노우 칠리 감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킨팩(윙 4 + 텐더 3)

스틱(치즈 + 고구마)

 

중 하나를 선택해서 리뷰 남길게요 하고 쓰면

선택한 메뉴를 서비스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엔 피자알볼로에서 유명한 치즈, 고구마 스틱을 먹어보려 했으나

리뷰에 스파게티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칭찬글을 적어주셔서

얼마나 맛있기에 요렇게 적으셨을까 궁금해서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리뷰 서비스로 받아봤답니다

 

 

 

센스 있게도 2명이 먹을 수 있게 

2개의 포크를 챙겨서 넣어주셨어요

 

 

 

 

 

 

리뷰 서비스로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푸짐한 양으로 담겨온 치즈 오븐 스파게티예요

 

 

막 인스턴트 특유의 그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듯한 느낌의 치즈 오븐 스파게티였어요

 

 

따로 주문하게 되면 가격은 7500원으로

설명에는

고기가 가득 들어간 볼로네즈 소스와 100% 뉴질랜드산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토마토소스 파스타

라고 적혀있어요

 

 

사실 이 정도 맛이면 따로 주문해서라도 먹을 것 같아요

양도 많고, 자극적이지 않고 

제 입맛에 굉장히 잘 맞았답니다

 

 

사진 보니 다시금 먹고 싶어 지네요

 

 

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말고도 따로 주문할 수 있는 스파게티로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있는데

가격은 1000원 더 비싼 8500원으로

설명은 생크림과 우유를 이용해 만든 고소하고 진한 소스에 

베이컨과 야채의 풍미가 더해져 깊은 맛을 내는

알볼로만의 크림소스 파스타

라고 하네요

 

 

 

알볼로만의 크림소스 파스타라고 하니까 괜히

먹어보고 싶어 지는데 다음번에는 요거 한번 주문해 볼까 싶어요

 

 

 

 

 

 

 

이건 제가 따로 주문한 버팔로 윙인데

가격은 4조각에 3000원이에요

 

 

사실 가격에 비해 조각이 작게 느껴져서

음... 비싸게 느껴지긴 한다

이 생각이 들었는데 맛은 있어요!!

그렇지만 인터넷으로 살 수 있는 버팔로윙 사세랑 맛이 똑같아서

다음번엔 재주문할 것 같진 않습니다

 

 

리뷰 서비스를 통해 먹는 건 괜찮을 것 같네요

3000 원주고 4개 먹기엔 양이 부족하지 않나 싶어요!!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웰빙피자 하프 &하프

옥수수 & 고구마 피자입니다

 

 

가격은 R사이즈에 18000원

L사이즈에 22000원입니다

 

 

둘이 먹기엔 딱 R사이즈가 알맞은 것 같아요

 

 

웰빙피자에는 단호박 피자

고구마 피자

핫&스파이시 치킨 피자

옥수수 피자가 있는데

추가금은 따로 없습니다

 

 

저는 원래 고구마 피자를 좋아해서 고구마랑

맛이 궁금한 옥수수 피자를 함께 시켰는데

음.... 둘 다 하얀 피자라 그런지...?

매콤한 게 반쪽 있었으면 더 맛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조합이 하나는 달달하거나 자극이 적은 피자 반

하나는 조금 매콤하거나 짠 피자 반

으로 하는 게 더 잘 맞을 것 같네요

 

 

인친님들도 요거 생각하시고 반반 조합을 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피자알볼로의 옥수수 피자예요

 

설명은 쫀득한 통옥수수와 부드러운 고구마,

상큼한 파인애플의 완벽한 조화

라고 되어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놓은 피자라

제 입맛에 안 맞을 수가 없었어요!!!!

 

 

옥수수가 통째로 올려져 있어

입안에서 톡톡 옥수수 알갱이가 터지고

은근히 달달한데

파인애플이 함께 있어 상큼함을 더해줘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고구마로 인해

옥수수가 너무 튀지 않아 조화로움이 느껴지는 피자였어요!

 

 

 

옥수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었는데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맛있게 드실까 싶어

추천을 안 해드릴 수가 없었답니다

 

 

옥수수를 좋아한다?!?!

그렇다면 얼른 피자알볼로 옥수수 피자를 주문하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아참, 흑미도우 특유의 고소함이 

피자 빵 끝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게 해 주었어요!!!

피자알볼로 특유의 흑미도우,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에지 변경을 하지 않은 기본 도우인데도 맛있더라고요

 

 

 

 

 

 

 

요거는 옥수수 피자와 반반 함께한 피자알볼로에서

사랑받는 고구마 피자예요

 

 

설명에는 고구마 샐러드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체다치즈,

아몬드의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룬 웰빙피자

피자알볼로의 대표 메뉴

 

 

라고 적혀있는데 음 사실 옥수수 피자의 조화로움에 매료되어그런지

요 고구마 피자는 그리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고구마가 그렇게 달지 않아서 자극이 없는 건 좋았지만

옥수수 피자도 그렇게 자극이 있는 피자는 아니어서

둘을 함께 먹으니 조금 느글거리게 느껴지더라고요

 

 

피자가 맛이 없는 게 아니라

제가 조합을 조금 잘못 생각한 것 같아

인친님들께 위에서 알려드린 대로

핫&스파이시 치킨 같은 조금 자극적인 다른 피자들과 반반하는 게

더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먹은 피자알볼로 메뉴들의 전체 샷입니다

 

 

피자알볼로 대구 수성점의 결론은

 

 

옥수수 피자는 

매우 추천드리고

고구마 피자도 맛있지만 달달함을 원한다면 조금 아쉬울 것이며

두 가지 조합보다는

조금 더 자극적인 메뉴와 반반하는 게 더 맛있을 것 같다

피자알볼로의 흑미도우는 사랑이다

 

 

요렇게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피자알볼로 피자는 맛있었답니다

 

 

피자알볼로 옥수수 피자 꼭 드셔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요렇게 마무리하는데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개인의 취향이 사람마다 워낙 다르니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요!!!

 

 

오늘도 포스팅 보러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시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