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bin-healing/카페, 맛집

[배달의민족] 마마쭈꾸미 3월제철음식

 

 

 

 

 

안녕하세요~

 

7번째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온

#일상의 빛 서빈입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마마 주꾸미

 3월 제철음식

 

포스팅을 하려구합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배달 음식 리뷰 포스팅이 늘고 있는데

코로나 19가 진정되기 전까지는 아쉽더라도 요렇게

포스팅을 이어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최대한 세세하고 솔직한 리뷰로 아쉬움을 달래보려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꾸미 삼겹살 볶음 리뷰인데

사진 보면서 설명하기 전에

쭈삼 볶음의 주꾸미와 삼겹살의 효능부터 설명드리고 

사진을 보러 갈게요~

 

주꾸미는 3월에서 5월 사이에 즐겨먹는 봄의 제철음식으로

봄철에 산란기를 앞두고 있어 이때 살이 통통하게 오르고 알이 꽉 차있어 그 맛이 가장 좋다구합니다

또 맛도 맛이지만 작은 사이즈와 다르게 다른 연체동물보다

타우린이 최대 5배 많기 때문에 "바다의 회복제"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요 주꾸미와 함께 맛나게 볶여있는 삼겹살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 및 노인의 허약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노화를 예방하는 비타민 B1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저도 이포스팅 준비하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맛 좋은 삼겹살은 효능까지 좋네요!!!

 

자 이제 효능까지 알아봤으니

본격적으로 사진 보면서 

제가 쭈삼 볶음을 시켜먹은

마마 주꾸미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쭈삼 볶음 두 가지 메뉴를 시켰기 때문에

요렇게 두 개의 봉지로 포장되어있는 걸 받았어요

(물론 오늘도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했답니다)

 

마마 주꾸미는 주꾸미를 갑자기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 검색창에 주꾸미 검색을 했을 때 거의 유일하게

리뷰가 5.0점 만점이어서 처음 시켜본 가게예요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전통웍 방식으로 불맛을 낸다고 

공지가 돼있어서 마음에 든 곳이기도 해요

 

요렇게 포장되어 있는 봉지를 풀면 

 

 

 

 

 

 

 

리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은 콜라에

손편지가 붙어있네요~

 

선결제 리뷰 이벤트로는 

공깃밥, 도토리 묵사발 Size up , 음료수(콜라, 사이다, 환타)

가 있었으니 본인이 원하는 리뷰 이벤트를 주문 메모장에 

입력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쭈삼(주꾸미 + 삼겹살) 볶음 소자를 시켰구

구성이 쭈삼 볶음 + 도토리묵사발 +공깃밥

(21000원)

으로 돼있어서 콜라를 이벤트 참여로 받았어요

 

 

 

 

 

 

 

 

쭈삼 볶음과 함께 온 

무생채, 김가루, 콩나물인데

요 세 가지를 함께 쭈삼 볶음을 다 먹고

함께 비벼먹거나 볶아먹으면

맛있어요!!!!

 

저희는 쭈삼 볶음을 먹으면서 무생채를 같이 먹었는데

그렇게 먹기엔 무생채가 조금 싱거워서

밥을 넣고 함께 비벼먹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원래 한국인은 먹고 볶음밥 해 먹는 게

완벽한 마무리죠~~

 

 

 

 

 

 

숟가락과 젓가락도 잘 챙겨서 넣어주셨구요~

 

 

 

 

 

 

주인공인 쭈삼 볶음이에요

사실 불맛이라고 해서 시키긴 했는데

그렇게 기대는 안 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불맛이 강했고

저희는 맵기조절할 때 신라면 정도 맵기로 했는데

딱 너무 맵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맵기였어요

 

평소에 먹는 주꾸미 볶음이랑은 다르게

좀 더 걸쭉한 느낌이 강하고

매콤하면서 달콤해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쭈삼 볶음이었어요

 

 

 

 

 

 

 

주꾸미는 요렇게 다리랑 머리가 거의 떨어져 있었고

3월의 제철음식답게 야들야들하니

질기지도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달짝 지근한 양념 맛과 같이 불맛이 함께 느껴져서

살짝 지코바 느낌?????

이 나더라구요

 

 

 

 

 

 

요건 함께 들어있는 삼겹살인데

사실 대패삼겹살 정도 생각하고 시켰는데

진짜 도톰한 삼겹이어서 예상보다 훨씬 좋았어요

저는 대패는 같이 볶아도 고기 맛이 덜 나서 

선호하지 않거든요

 

요건 도톰하니 주꾸미와 함께 삼겹살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사실 저는 해산물보다 고기를 더 좋아하기에

더 좋아한 거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저랑 다르게 느끼실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당

 

 

 

 

 

 

 

요건 좀 더 클로즈업한 동영상이에요

영상이나 사진에서도 보이듯

맑은 느낌의 볶음은 아니란 것 아시구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

 

맵기는 조절하면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맛이라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요건 같이 온 공깃밥인데

정말 꾹꾹 눌러 담아 주셨어요

어떤 곳은 밥이 너무 작아서 볶음이나

간이 센 걸 먹을 때 밥이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요기는 전혀 부족하지도 않구 오히려 제가 먹은

공깃밥은 조금 남더라고요!!

제가 입이 조금 짧은 편이니까 보통분들께는 딱 맞을 거라 생각해요

 

 

 

 

 

 

 

 

요건 쭈삼 볶음과 같이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 (7500원) 

인데 꿀 찍어서 쭈삼 볶음과 먹으려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치즈도 잘 안 늘어나고

딱 7500원 정도의 맛이 나서

솔직히 실망했어요

맛있다고 표현하진 못할 맛인 것 같아요

만약 다시 주꾸미를 시키게 돼도

고르곤졸라 피자는 같이 시킬 것 같지 않아요

 

보는 거랑 냄새는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음... 꿀도 너무 묽고 딱 가격만큼 하는 것 같아요

 

함께 시키는 건 비추합니다

 

요것도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참고만 해주세요~

 

 

 

 

 

 

 

 

요건 같이 온 도토리 묵사발이에요

사진도 찍어놨는데 용기가 너무 커서

묵이 거의 안 보이더라구요

묵사발 안에 묵의 양은 적지 않은 편이에요!!

두 명 먹으면 조금 많은 느낌으로 넉넉하게 넣어주셨어요

용기가 너무 크니까 오히려 없어 보여서 동영상으로 보여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사진 삭제하고 동영상 업로드해드릴게요

 

요 묵사발은 상큼하구 시원한 게 

쭈삼 볶음 먹고 한 숟가락 먹으면 딱 좋았어요

 

 

 

 

 

 

 

 

전체적인 메뉴들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여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배달의 민족] 

마마 주꾸미

 3월 제철음식

 

슬슬 마무리해보도록 할게요

 

전체적인 별점은 4점!!!

쭈삼 볶음의 맛은 불맛도 나면서 매콤달달해서

맛있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에서 조금 실망했어요

 

하지만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다양한 맵기 조절과

넉넉한 양, 여러 가지 사이드가 함께 있는 구성

이 좋아서 4점대!!

 

 

요렇게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당

 

 

※ 구독, 공감, 댓글 모두 사랑합니다~

소통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