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bin- daily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민트 민트??

 

 

 

 

 

 

 

안녕하세요

 

열아홉 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온

 

#일상의 빛서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민트??

 

입니다~

 

 

저는 마시는 것 자체를 좋아하는 편이라

언제나 음료를 달고 사는데

 

 

그중에서 민트나, 커피 , 요구르트, 

등의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요

 

 

그런데 아침에 편의점에 들렀더니

평소 맛있게 먹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서

민트맛이 나왔길래

 

너무 궁금해서 한번 사서 먹어봤어요!!

 

 

 먹어본 결과 

덴드요 민트맛

어땠는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구르트 음료라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컸어요

 

 

 

 

 

 

 

 

종이곽에 들어있는 민트 요구르트

시중에 민트 음료가 점점 많이 생기고 있고

다들 제가 먹었을 때 맛있었기에

요 제품은 민트향이 얼마나 날까 요구르트랑 잘 어울릴까

생각하며 계산하고

 

 

요즘 일을 다시 하고 있기에 사서 얼른

출근했어요

 

 

유통기한은 4월 11일로 넉넉하네요

편의점에서 산 가격은 1900원이었어요!!

 

 

딱 봤을 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특성을 다 가지고 있는 디자인이죠??

색을 민트로 하고 민트 잎만 그려진 것 빼면 평소

봐오던 덴드요의 디자인 같아요

 

 

310ml 에 260kcal 로 요구르트답게 막 높진 않아요

왠지 요구르트는 살 안 찔 것 같고

건강할 것 같은 거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덴드요 민트맛은 냉장제품으로

민트 시럽이 12.5% [민트 추출액 0.04 %

(배합 함량 페퍼민트 추출물 89% , 고형분 함량 40%)]라고 적혀있네요

 

 

민트가 그렇게 많이 포함되진 않았어요

여기서 아시겠죠...?

민트향이 그리 나지 않아요 ㅠㅠㅠ

 

 

 

 

 

 

 

 

가장 많이 들어간 원유(국산). 정제수,

민트 시럽 12.5% [스위티스 에프에스 600, 레몬농축액, 사과농축액, 합성향료, 천연향료, 민트 추출액 0.04%,]

탈지분유(국산), 유크림(국산), 유산균주,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1억 이상 우유 함유

라고 적혀있네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건강정보에서 많이 들었는데

요 제품에도 들어가 있네요!!

 

 

네 그렇게 건강을 위해 먹는다고 자기 위안해봅시다~

 

 

그런데 위에서 말했듯

 

 

민트향보다는 요구르트가 강해서

요거트 맛으로 마시고, 끝쪽에만 살~짝 민트향이 남고

거의 그냥 요거트 음료예요

 

 

 맛은 있어요

묘한 민트향 때문인지 상쾌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렇지만 민트향을 원해서 요 제품을 먹기엔

민트향이 많이 나진 않는다는 것 아시고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살짝의 민트향을 느끼고 싶을 때나

요구르트는 먹고 싶은데 무거운 뒷맛이 싫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덴드요 뒷면에는 덴드요 이럴 때 챙겨봐요!

 

매일 아침 한잔! 가벼운 출발이 필요할 때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할 때

 

새콤달콤한 디저트가 당길 때

 

라고 적혀있네요

 

 

첫 번째 매일 아침 한잔

가벼운 출발이 필요할 때는 저도 공감!!

가볍게 먹기 좋고 다른 요구르트와 다르게 꾸덕하지 않아서 

목 넘김이 좋아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할 때는 공감이 안돼요

음 요거 먹으면 상큼하고 달달해서 그런지 입맛이 더 돋더라고요

하하하핳

요것만 먹기에는 아쉬워요

 

 

밥 먹기 전 출출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디저트가 당길 때는 인정!!

요거트의 상큼함과 달콤함, 민트향의 상쾌함이 합쳐져 있어서

간식으로 먹기 참 좋아요

 

 

가볍게 먹기두 좋구

저처럼 일하러 가기 전에 아침잠을 깨우기도 괜찮아요!!

아무래도 커피는 아침부터 먹으면 속 쓰리니까 

요게 건강에도 좋을 것같네용

 

 

 

 

 

 

 

 

먹는 샷은 찍지 못했어요

얼른 찍구 일을 시작해야 했거든요 ㅠㅠ

 

 

일하기 전 가볍게, 상큼하게 먹고 싶을 때

덴드요 민트맛 추천드려요

 

 

저는 일하면서 중간중간 먹었는데

첫 입은 먹고 나서 

음... 민트...

민트??

민트향이 나는 건가...

하다가 입때고 다 넘어갈 때쯤

민트향이 까꿍 인사하구 넘어가는 게 느껴지더라구용

 

 

묘한 맛이에요

요것두 호불호가 갈릴 순 있겠지만

인친님들도 궁금하시면 한번 맛보길 바라요

 

 

저는 추천드립니당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구 

이런 게 있넹? 이런 맘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항상 말하지만 사람마다 입맛은 다다르니까요!!

항상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은 요렇게 가볍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민트??

 

 

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어요!!

 

 

 

출근 전 한번 드셔 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포스팅 보러 와 주셔서 감사드리구

 

 

오늘도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 공감 항상 감사합니당

많이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