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bin- daily

GS25 신상도시락 참치김밥과함께라면 음..난 패스!

 

 

 

 

안녕하세요

 

 

 

28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온

 

 

 

#일상의 빛 서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GS25 신상 도시락

참치라면과 함께라면

음... 난 패스!!!

 

 

 

입니다!

 

 

 

요즘 편의점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터라

아침에 출근하기 전 항상 편의점에서

도시락 또는 컵라면, 등 점심식사를 사서

출근하고 있어요

 

 

 

편의점은 GS25를 자주 이용하는데

신상도시락이나 음료 등을 많이 출시하고 있어서

신상 음료나 신상도시락이 보이면

바로 먹어보는 편이에요

 

 

 

사람의 입맛은 다다르니까 다른 사람이 맛없다 하는 것도

저한텐 맛있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음식이나 음료 포스팅을 할 때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참고만 해달라는 문장을 꼭 써놓고는 하는데

 

 

 

이번 참치라면과 함께 라면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둘 중 어느 곳에서

출시됐다는 소식을 봐서 출시된 것은 알고 있었는데

아침에 편의점 들리는데 딱 보이길래

한번 사 와봤어요!!

 

 

 

다른 분들 리뷰는 보지 않고 산 도시락이고

라면이랑 참치김밥이면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되겠구나 하고 

사봤는데

 

 

 

오늘은 제가 느낀 참치라면과 함께라면 도시락을 

솔직하게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참치라면과 함께라면의 겉모습은 요렇게 생겼어요

길쭉한 도시락에 참치김밥과 라면이 함께 들어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제품인데

오른쪽 옆에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의

완성사진이 프린팅 돼있어요

 

 

 

저는 거의 요 사진 보고 오 요거 괜찮겠다!!

하고 골랐는데 한 명이 한 끼 하기 딱 좋은 양일 것 같아 보였어요

 

 

 

저는 입이 짧은 편이라 라면 한 봉지랑 김밥 한 줄은

점심으로 먹기에 조금 많다고 생각할 때가 있는데

 

 

 

요 제품은 라면 일 인분에 

김밥이 한 줄보다 조금 적은 양이라

저도 남기는 양 없이 적당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참치라면과 함께라면의 용량은 299g

칼로리는 710칼로리입니다

 

 

 

역시나 라면과 김밥은 맛있지만 고칼로리예요...

성인 여자의 하루 권장 칼로리가 2000칼로리인걸

생각하면 낮게 생각되진 않네요!!

 

 

 

사실 점심은 칼로리 생각 없이 마음껏 먹어야 일을 열심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미용일을 하고 있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움직이기가 힘들어 적당히

너무 배부르지 않을 정도로만 점심을 먹는답니다

 

 

 

쉬는 날에는 누워서 뒹굴거리다

배가 꽉 찰 때까지 맛난 점심을 먹곤 해요

물론 먹고 눕는 게 제일 행복하다는... ㅎ하핳

인친님들께서는 이러시면 안됩니당

 

 

아참 또 산으로 빠지고 있네요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도시락 용기 오른쪽에

라면과 김밥을 의인화해서 그려놓은 그림에

꿀 조합이라고 그려놓고 손잡고 있는 그림이 있는데

 

 

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라면과 김밥은 당연히 떼어놓을 수 없는

조합인데

요걸 커플로 만들어서 그려놓은 아이디어 너무 좋아 보였어요!

 

 

 

저번 펭수도시락도 그렇고 

요즘 도시락들이 점점 퀄리티도 좋아지고

그림들도 젊은 분들의 호감을 살 수 있도록

귀엽게 디자인해놓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시락 뚜껑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쓰여있어요

 

 

 

도시락안을 보면 단무지랑 볶음 김치, 참치김밥,  라면이 함께 들어있는데

그중 단무지와 김밥 용기를 뺀 후

 

 

라면이 들어있는 용기에 그려진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뚜껑을 덮고 그 용기 자체를 전자레인지에

넣어 조리합니다

 

 

이때 1000w는 1분 40초

700w는 2분

을 돌려주시면 됩니다

 

 

 

조리 후에는 용기가 뜨거우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주의 사항도 적혀있네요

 

 

사실 이 도시락 볶음 김치, 라면, 참치김밥, 단무지

등 여러 가지가 들어간 것은 좋은데

 

 

라면을 돌리기 위해서

단무지, 김밥 용기를 따로 또 빼고 다시 전자레인지에

넣는 것부터 조금 불편하다 느꼈어요

 

 

 

 라면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빼낼 때도

도시락 용기 자체가 길고 그 중간에 라면이 있어서

조금 불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뜨거운 물에 데이지 않도록 주의사항 안내문구처럼

정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양쪽은 비어있는 용기를 끝쪽을 잡다 보니

불안정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괜히 쏟을 것 같은 그런 느낌!!

 

 

 

음... 이렇게 먹을 거면 굳이 함께 있는 걸 먹어야 할까

차라리 

김밥이랑 컵라면을 따로 사는 게 더 편하지 않을까

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또 이 생각을 한 이유가 있는데 그건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요 제품의 편리함은

요즘 다른 도시락들도 이런 경우가 많긴 하지만

숟가락과 젓가락이 함께 포장돼있어

수저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딱 편의점에서 사서 그냥 요거 하나만 들고

이동하면 되는 간편함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젓가락도 매끄러운 젓가락이라

손이 아프지도 않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도시락 뚜껑을 열면

요런 모습이 보입니다

 

 

맨 위쪽에 김치와 단무지가 들어있고

단무지는 용기에서 따로 빼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종이 위에 올려져 있어요

 

 

그 밑으로 라면사리가 있고

그 위에 라면수프가 올려져 있어요

 

 

딱 라면 보자마자

얇은 라면이라 내가 좋아하는 신라면 같은

면발의 느낌은 들지 않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요건 정말 자기 취향인데

 

 

 

라면 면발이 

너구리같이 오동통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고

저처럼 살짝 매끈하고 꼬들하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의 면발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고

스낵면이나 요 라면의 면발처럼 얇은 면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취향이 다양하기에

오늘 포스팅의 리뷰는 딱 참고만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김밥은 제일 맨 밑에

용기에서 빼낼 수 있도록 도시락 용기 안의 플라스틱 용기 안에

들어가 있어요

 

 

딱 김밥이 다섯 개 들어있어요

 

 

 

성인 남성분들께는 부족한 양이지 않을까 생각이 살짜쿵 드는데

 

 

 

간단하게 점심 먹기엔 딱 좋은 양인 것 같아요

물론 라면도 함께 먹어야 좋은 양이라 칠 수 있겠죠!!

 

 

 

사진 보고 이걸로 배가 찰까..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가격이 2900원이기 때문에

 

 

 

다른 것들을 함께 사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다른 간식이나 음식을 함께 사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요건 함께 들어있는 김치와 단무지예요

 

 

한국인은 역시 라면을 먹을 때 

김치가 필수템이죠

 

 

그걸 반영한 도시락인 것 같아요

한국인이 뭘 좋아할지 알고 있는 듯한 느낌

 

 

라면 한입 김치 한 조각

라면 한입 단무지 한 조각

 

 

저는 김밥 한입 라면 한입

김치 한 조각

 

조합도 좋은 것 같아요 김밥 자체에 단무지가 있어서

따로 단무지를 먹게 되진 않더라고요!!!

 

 

물론 부족한 것보단 많은 게 좋기에

단무지가 함께 들어있는 건 좋다고 봐요!!

 

 

김치 안에 단무지 한 조각이 들어있는 이유는

제가 신나서 들고 오다가 하나가 넘어갔나 봐요...

 

아침에 편의점에서 사고 나서

종이백에 넣어서 가져왔었는데 

그 안에서 조심스레 단무지 하나가 조심스레 김치 쪽으로

탈출을 감행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도시락안에 라면만 있는 게 아니라

참치김밥과 단무지, 김치가 함께 있어서

수프는 따로 다른 지퍼백에 밀봉돼서

올려져 있어요

 

 

항상 수프는 그 은색 봉지 안에 들어가 있거나

컵라면 위에 흩뿌려져 있었는데

 

 

요렇게 투명한 지퍼 백안에 들어있으니 조금 낯설게 느껴졌어요

 

 

물론 맛은 똑같아요!!

궁금해서 살짝 찍어먹어 봤는데

외관이 어떻든 본질은 바뀌지 않더라고요

짭짤 매콤한 라면 수프 맛이었어요 

 

 

 

 

 

 

라면 면발 위에 수프를 뿌리고 

라면 면발이 들어있는 용기 안에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저 위에서 이렇게 중간에 들어있는 게 불편하고 불안정하다고 

느꼈다고 했는데

 

 

저는 샵에 있는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을 넣었는데

얼른 먹고 나가야 해서

컵라면 먹던 습관대로 요 용기 자체에 뜨거운 물을 부으려 했더니

음... 가운데라서 엄청 불편했어요

 

 

인친님들께서는 다른 컵이나 그릇에 뜨거운 물을 떠서 용기에

붓는 게 훨씬 더 편하니 그렇게 하시길 바라요

 

 

 

저는 정수기가 부엌밖에 있어서

그냥 들고나갔는데

그렇게 하기에는 손 데일 위험성도 있고

들고 왔다 갔다 하는데 용기가 휘청거려 위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손 살짝 데었어요ㅠㅠㅠ

우리 인친님들은 언제나 손 조심 뜨거운 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뜨거운 물을 부은 라면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조리하는 동안

라면의 꿀 조합 파트너

참치김밥의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실 편의점 참치김밥은 웬만하면 다 비슷한 맛인 것 같은데

요것도 딱 인친님들이 생각하는 그 맛이에요

 

 

좋은 점은 참치김밥 안에 

단무지, 우엉, 깻잎, 당근, 맛살, 참치 등 여러 재료가 들어있어

식감이나, 참치와 다른 부재료들의 조화가 맛있게 느껴졌어요

 

 

참치김밥 안에 들어있는 야채들이 식감을 좋게 만들고

참치김밥 안의 참치마요가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을 완성시켜줬어요!!

 

 

요 김밥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한 줄로 포장돼있는 다른 김밥은 김밥만 사도 23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참치김밥과 함께라면 도시락은 참치김밥과 라면 두 가지 다 먹는데

2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고

 

 

한 줄과 라면 하나는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는데

참치김밥 다섯 개랑 라면 하나는 저한테 양이 딱 맞게 느껴져 좋았어요

 

 

 

 

 

 

 

함께 들어가 있는 단무지예요

한입에 넣기 좋도록

조각조각 나있어요

 

 

저는 원래 단무지 먹을 때 한 조각을

여러 번 베어 무는데

요렇게 작게 조각나 있어

 

한입에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물론 회사 측에선 작게 조각내서 도시 락안에 단무 지양을 많이

안 넣어서 재료비 절감을 위한 이유도 있고

먹기 편하게 한입에 넣기 좋은 사이즈로 만든 이유도 있겠지만

 

 

 

저는 한입에 넣기 편하게 일부러 배려해줬다는

생각으로 기분 좋게 먹었어요

 

 

 

 

 

 

요게 참치김밥과 함께라면의 메인으로 생각된

라면이에요

 

 

사실 제가 참치김밥과 함께라면

도시락의 재구매 의사가 없는 이유이기도 해요

 

 

저는 요렇게 옛날 컵라면 느낌의 얇은 면을 좋아하지 않아요

 

 

다른 봉지라면 중에 얇은 면을 가지고 있는 스낵면도

면을 먹고 나서 밥을 말아먹기 좋은 맛난 국물을 좋아하는 거지

면 자체는 제가 좋아하지 않는 얇은 면이에요

 

 

근데 요 라면은 국물도 그다지 맛있게 느껴지지 않는 평범한 느낌이었고

면도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요즘 컵라면도 공화춘처럼 얇지만 부들거리는

면발을 가진 컵라면들은 정말 좋아하는데

참치김밥과 함께라면의 라면은

음... 제스타일은 아니어서

결과적으로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요렇게 참치김밥과 라면을 함께 구성해

2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참치김밥과 함께라면

도시락은

 

 

아쉽게도 제 취향의 맛은 아니고

일부러 용기를 뺐다 끼웠다 하는 게 불편해서

바쁜데 굳이 요렇게 먹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김밥과 라면을 먹고 싶다면 

맛있는 라면과 김밥을 따로 사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물론 착한 가격과 좋은 구성은 큰 매리트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는 것.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기에

제가 아닌 인친님들께는 충분히 맛있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니 만약 편의점에서 마주치게 된다면

한 번쯤 사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얇은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저격일 것 같네요

 

 

주절주절 여러 얘기하느라

오늘도 포스팅이 길어졌네요

언제나 포스팅 보러 와주시는 분들 

감사드리고

 

 

오늘도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

 

 

내일도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