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bin-healing/카페, 맛집

[이태원술집] 피쉬앤칩스맛집, * 로즈앤크라운 * 이태원 베스트10술집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일상의빛서빈 입니다~

제 블로는 맛집,카페,일상 등 여러 종류의
카테고리를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구독해주시면 늦더라도
맞구독, 답방 꼭 갈게요~~
많이 많이 구독해주세요!!

서론은 여기까지!
첫 포스팅은

[이태원술집] 피쉬앤칩스맛집, 이태원 베스트10술집
“ 로즈앤크라운 “
입니다

다녀온지는 꽤 됬는데
이제야 올리게 됬네요!!

우선 사진 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

기본적으로 로즈앤크라운 위치는 요러합니다


로즈앤크라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 2층,3층
http://naver.me/F6q9HSt4

저는 평소에 네이버지도를 많이 이용해서
네이버지도로 첨부해놨어요
지도 아무거나 상관없으니
요 주소를 이용해서
찾아가시면 편하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자세히 보여드리기 전에
가장 중요한 로즈앤크라운의
음식과 칵테일사진 먼저 보고가실게요~


저는 남자친구랑 이태원에 놀러가서
거의 식사와 술을
함께하기 위해
로즈앤크라운을 찾았기때문에
어느정도 배가 찰 수 있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개별사진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

주소를 지도에 찍고 열심히 이태원
거리를 걷다보면
요렇게 핑꾸한 건물이 보이는데요~
요기가 바로
이태원베스트10술집
로즈앤크라운이랍니당

요 입구 찾으셨다면
바로 계단을 통해서 위층으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올라가는 길목에도 요런 센스넘치는
조명과

핀클럽멤버? 명패같은것들이 벽쪽에
빼곡하게 붙어있구

들어가는 쪽 앞에도
옛날 술통같은 소품? 들을
잘 배치해두셔서
심심하지 않게 구경하면서
올라갔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여러곳은 찍지못했구
손님들에게 피해가지 않을 정도로만
찍어봤어요!!
내부인테리어도 무척 훌륭했어요
저는 컨셉을 잘잡은 곳들을 좋아하는데
로즈앤크라운만의 느낌을 가진
인테리어를 잘 꾸며두셔서
구경하는 맛이있었어요!!!

요런 옛날 서양풍의 벽과 액자들
굉장히~~ 좋아합니당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장난감 병정 소품이 핑크 창가와
분위기있는 조명과 넘 잘어울려서
한컷찍어봤어요
요런 소소한 소품도 참 센스있으신것같아요!!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친절히
음식과 칵테일을 가져다주셨어요

요건 로즈앤크라운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피쉬앤칩스에요!!
가격은 109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도 넘넘맛있어서
하나더 주문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게된
메뉴였어요!!

로즈앤크라운만 검색해도
피쉬앤칩스 맛있는곳으로
뜨는데 그게 왜 그런건지 한입하자마자
알게됬다죠~

요건 페퍼로니 피자에요
피쉬앤칩스도 맛있었지만
로즈앤크라운의 페퍼로니피자도 참맛있었어요

가격은9900원으로 요 메뉴또한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진않았어요
그냥 평범한 피자도우가 아니라
페스츄리로 도우가 되있어서
바삭바삭하면서 치즈가
듬뿍올려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피쉬앤칩스는 요렇게
소스와, 레몬이 함께나오는데
레몬즙을 대구튀김위에뿌리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구나~ 싶은 맛이에요

로즈앤크라운은 여러 칵테일을 만들수있는
바텐더분들이 있는 곳이기도한데
안주가 넘맛있어서 거의 음식점처럼
포스팅했네요 하핳

칵테일또한 저는 달달한걸 좋아해서
도수가 낮은걸 골랐는데
메뉴판에 도수랑 다 적혀있고
모르겠으면 직원분께 물어봐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달달한 칵테일을 맛볼수있었어요!!


요게 저랑 남자친구가 주문한 칵테일이에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다르고
취향이 다다르기때문에
뭐가 맛있는지는 다다르게 느끼실것같아요

메뉴판을 보시구
직원분께 물어보시구
인친님들께 가장 잘맞는 칵테일을
찾아보시길바래요!!
여러 칵테일을 마셔보면서
자기가 맛있다고 느끼는
칵테일을 찾아나가는것또한
칵테일을 먹는 묘미인것같네요

요렇게 제 첫 포스팅

피쉬앤칩스맛집,
* 로즈앤크라운 *
이태원베스트10술집

이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여기까지

#일상의빛서빈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