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홍익 마늘치킨 ] 윙봉 반반반 푸짐한양 인정!!

 

 

 

안녕하세요

 

 

34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온

 

 

#일상의 빛 서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 홍익 마늘치킨 ] 

윙봉 반반반 

푸짐한 양 인정!!

 

입니다

 

 

 

오늘의 저녁 메뉴는 치킨이었는데

여러 치킨을 먹어봐서

오늘은 새로운 치킨집을 찾아보고 싶었어요

 

 

 

윙봉을 먹고 싶다는 남자 친구의 의견을 따라

 

윙봉이 가능하고

후라이드 양념 반반이 가능한 치킨집 중 평점이 좋은 곳을 

찾아봤는데 오늘의 주인공

 

 

" 홍익 마늘 치킨" 

 

이 눈에 띄어 오 세 가지 메뉴를 윙봉 반반반으로??

요거 괜찮겠다 싶어 주문해봤답니다

 

 

오늘은 "홍익 마늘 치킨"의

윙봉 반반반 세트에 대해 솔직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 홍익 마늘치킨 " 은 대구광역시 동구, 수성구, 북구, 서구, 경산

에 있고 모든 가족점이 배달의 민족 맛집에 선정돼있는 치킨집이에요

 

 

하림 & 올품의 국내산 최고급 냉장 윙봉 & 순살 & 닭을 당일 입고해서

치킨을 요리하는 게 원칙이라고 배달의 민족에 

당당히 써놓은 만큼 

품질을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킨박스에도 당당히 자리 잡은 국내산 닭 사용은 홍익 마늘치킨의

자부심인 것 같아요

 

 

요즘엔 치킨을 안 먹는 사람이 더 적을 정도로

치킨에 대한 사랑이 날로 갈수록 커지고 있는데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면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물론 맛도 중요하고요

 

 

 

 

 

 

 

요즘 배달원분들께서 음식을 빼먹는 일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프로 단단히 봉해놓은 치킨박스를 열자

요렇게 세 가지 윙봉 세트가 가득히 들어있는 상자들이 보이고

 

리뷰 서비스로 받은 알새우칩도 함께 들어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왼쪽 위 구석에는 치킨무와 소스, 소금 등등이 자리 잡고 있네요

 

 

 

 

 

요건 제가 리뷰 서비스를 약속하고 랜덤으로 받은 

서비스입니다

 

 

리뷰 서비스는 주문 시, 꼭 안심번호를 해제해야 하며

요청사항에 신메뉴 이벤트 및 리뷰 & 찜 이벤트 참여라고 꼭 기재해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국내산 순살 두 마리 세 가지 맛 세트

윙봉 & 뼈 반반반 세가지 맛 세트 주문 시,

콜라 사이즈업 + 웨지감자

 

또는

 

응원리뷰 & 찜 이벤트 참여하는 모든 고객께

떡튀김 + 새우칩 or 건빵 튀김 

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떡튀김과 새우칩을 받았네요

 

 

" 홍익 마늘 치킨"에서

현재 매주 월요일에 추첨하는 주간 리뷰 포토제닉 이벤트를 열고 있어

추첨된 세분께 국내산 순살 한 마리를 선물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고 리뷰를 정성껏 단다면 추첨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원하는 맛 지정에 배송비만 부탁드린다고 적혀있네요

 

 

요거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기한 게 새우칩이 포장되어 있는 이 종이봉투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배민 상회가 만든 종이봉투라는 것이었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이 늘어나 환경을 해치는 걸 예방하기 위해

친환경 종이봉투를 만든 것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지구를 생각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맘이 드네요

 

 

 

 

 

 

 

새우칩은 바삭한 게 식감이 좋아

치킨과 함께 먹는 것보다는 따로 후식처럼 먹게 되었습니다

 

가끔 치킨집 가면 요런 새우칩을 위에 올려주는데

안주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치킨은 치킨 따로 새우칩은 새우 칩따로 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젓가락은 요렇게 세 개가 왔는데

확실히 윙봉 반반반 세트는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열심히 먹었는데도 치킨이 남더라고요

아무래도 떡튀김이나, 웨지감자 등 먹을 게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물론 치킨도 세 가지 맛으로 양이 많고요!!

 

 

 

 

 

 

요게 저희가 주문한 홍익 윙봉 반반반 세 가지 맛 세트입니다

 

 

가격은 21900원으로 

 

 

저희는 후라이드

오리지널 양념 ( +500원)

마늘치킨 ( +700원)

 

 

해서 총액은 23100원이 나왔습니다

 

 

저렴한 치킨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양을 생각해보면

가성비가 좋은 치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홍익 마늘치킨에서도 그렇게 생각하는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에 가심비까지 최고 닭!!!

이라고 설명에 적혀있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홍익 마늘 치킨

이름에 마늘치킨이 적혀있듯 

마늘치킨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첫인상은 고추가 송송 썰려있어 헉... 설마 이거 매운 건가

생각하고 꺼려졌지만

 

 

고추를 슬슬 치워내고 먹어보니

오히려 살짝 매콤함이 추가되면서 느끼함이 잡혀 

홍익 마늘치킨만의 마늘치킨 맛이 완성되어있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웨지감자와 떡튀김도 마늘양념이 골고루 묻어있어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홍익 마늘 치킨의 리뷰를 봐도 마늘 치킨이 인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역시 대표 메뉴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새로운 곳에 주문을 하면 대표 메뉴를 시켜보는데

평점이 높은 곳들은 대표 메뉴들이 항상 만족스러웠는데

홍익 마늘치킨 또한 마늘치킨의 맛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운데 있는 것이 기본양념치킨으로

딱 옛날 양념치킨 맛이 납니다

요거는 음... 치킨에 기름 맛이 느껴져 조금 느끼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양념 후라이드 조합을 미리 생각해두고 

마늘치킨은 대표 메뉴니까 끼어서 세 가지를 시킨 건데

 

 

지금 리뷰 보니까 페퍼 골든 소이, 롤링 치즈, 수제 마늘 조합이 가장 인기가 좋네요

 

 

다음에 주문할 때에는 요 조합으로 시켜봐야겠습니다

양념은 조금 물리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처음 먹을 때엔 달달한 게 맛난데

먹다 보니 조금 물리더라고요 

물론 맛이 없지는 않아요

다만 특별한 맛을 생각하고 시키기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평범한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요거는 제사랑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사실 후라이드는 기본적인 치킨이니

치킨을 시킬 때 제가 항상 같이 시키자고 하는 맛인데

 

홍익 마늘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은 담백하고

비비큐나 다른 치킨집처럼 매콤하게 염지 돼있진 않아

자극적인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는 원래 짜거나 매운 걸 좋아하지 않아

제게는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이었습니다

 

저와 취향이 비슷하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워낙 취향이 다르니 요건 참고로만 봐주시길 바라요

 

 

 

 

 

요건 기본양념치킨입니다

 

 

저희가 윙봉 반반반 세트를 시켜

윙이랑 봉 두 가지로만 구성되어있는 치킨들이 왔는데

 

 

홍익 마늘치킨집은 큰 닭이 아니라 조금 작은듯한 닭을 쓰는 것 같습니다

교촌 닭이랑 비슷한 크기일 것 같아요

 

 

요 크기의 닭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다는데 

그 이유에서 요정도 크기의 닭을 쓰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부드럽고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윤기 나는 살이 보이긴 하더라고요

 

 

닭의 크기는 작지만 양이 많아 양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성인 남성 2분 이서 드셔도 넉넉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건 홍익 마늘 치킨의 대표 메뉴 

마늘 치킨입니다

 

 

이 사진에는 고추를 올려 찍진 않았는데

남자 친구가 말하길 썰려있는 고추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매운 게 싫어서 고추를 다 치워내고 먹었는데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고추가 넉넉하게 썰려있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추 싫어하는 저도 치워내고 먹으니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요걸 제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어린이들도 고추만 치워낸다면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 두 가지는 안에 들어가 있는 떡튀김인데

저는 리뷰 서비스로 엄청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후라이드 , 양념, 마늘치킨 세 가지에 모두 들어있어서

엄청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도 딱딱하지 않고 딱 닭강정에 들어가 있는 그 떡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기본양념치킨에 들어가 있는 떡이

양념이 발려있어 그런지 닭 강정안의 떡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 가장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 달콤 속은 살짝 쫀득!!

맛있어요

 

 

 

 

 

 

떡과 함께 풍족하게 들어가 있는

웨지감자입니다

 

 

저는 감자로 만든 모든 것들을 사랑하는데

웨지감자 또한 좋아해서 함께 들어있으니까 행복하더라고요

 

 

웨지감자도 기본양념치킨에 들어가 있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달달한 양념은 감자랑 떡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겉바속촉으로 웨지감자 또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거는 함께 들어있던 간장? 소스인데

후라이드 치킨을 살짝 찍어먹어도 괜찮았고

저는 양념돼있지 않은 떡을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소스 자체가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고 정말 묽은 게 아니라

살짝 걸쭉해서 찍어먹기가 좋았어요

 

 

안에 고추도 썰려있는데 매운 정도가 약해서 

가족이서 함께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 소스 매력 있어요!!

 

 

 

 

 

요건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입니다

사실 치킨무는 다른 곳과 다른 점 없이 다 괜찮은 것 같아요

 

교촌치킨 치킨무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건 치킨 먹으면서 한 번씩 물릴 때 한 조각씩 맛나게 먹어줬답니다

 

 

 

 

 

 

요건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먹을 깨소금이에요

후라이드 치킨이 짜거나 매운 느낌이 들지 않아

요 깨소금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그러고 보니 마늘치킨을 제외한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은 옛날 치킨 맛이 나네요

 

 

 

요즘엔 후라이드도 자극적인 맛이 나는 곳들이 많은데

가끔씩 요렇게 담백한 맛의 후라이드를 깨소금에 찍어먹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때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치킨집 

 

 

" 홍익 마늘치킨"에서 윙봉 반반반 세트를

주문하고 먹어본 후기를 써봤는데

또 한 번 다이어터 분들께 다이어트에 힘겨운 포스팅을 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든 소상공인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 학생분들이 

힘겹게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데

맛있는 거라도 많이 먹고 기운 내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도 맛있는 포스팅 보러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진실된 소통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오늘도 #일상의 빛 서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